빅토리아 케이크가 먹고싶은 날에는 상수역 쌔임쌔임으로

2021. 7. 28. 00:16전국/서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카페는 상수역에 위치한 카페 쌔임쌔임입니다. 인스타그램으로 레터링케이크를 알아보다가 알게 된 카페인데, 케이크가 너무 맛있어보여서 늘 방문하고싶었어요. 원래 이대에 있었는 데 늘 사러가려고하면 디저트가 품절이여서 가지못했는데, 최근에 상수역으로 이사를 왔어요! 시간을 내서 방문해보았습니다!

 

 

위치 :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15길 33 2층 카페

카페 쌔임쌔임은 은행골 홍대점 바로 맞은편에 있습니다. 상수역 1번출구에서도 별로 멀지않아요.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멀리서 빨간 동그라미 간판을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월요일 휴무이고, 매일 디저트 라인업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지됩니다. 품절도 빠르게 적어주시니 확인하고 방문하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쌔임쌔임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cafe_samesame/

영업시간은 12시부터 오후 8시까지입니다. 그리고 주차는 근처 유료주차장을 이용하셔야합니다. 골목이여서 주차할 곳이 없어요! 베이킹클래스도 진행하니 관심있으시면 쌔임쌔임 인스타그램 프로필에 있는 베이킹 클래스 링크를 참고하세요. 

 

마감시간이 다되어서 방문해 손님은 없었어요. 빠르게 케이크만 먹고 나왔습니다. 저녁 먹기전에 잠깐 간식으로 케이크를 먹어서 음료는 마시지않았습니다. 다음에 시간이 넉넉하면 꼭 음료도 마셔보고싶어요. 

 

빅토리아 케이크는 매일 라인업에 올라와있고, 요즘은 순우유메론 케이크가 많이 올라오더라구요. 오늘은 얼그레이가 올라와있었어요. 제가 얼그레이를 참좋아해서 얼그레이를 먹으러왔습니다. 

 

레드벨벳 컵 케이크 또 언제나오나요,,,

이번이 두번째 방문인데, 저번에 빅토리아 케이크와 레드벨벳 컵 케이크를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특히 빅토리아 케이크가 맛있어서 오늘도 사실 빅토리아 케이크를 먹기위해 방문한것이나 다름없었습니다. 

 

초도 판매중입니다

거의 마감시간에 가서 케이크가 없을까 걱정했는데, 다행히 두조각있었어요. 얼그레이 케이크 한조각 빅토리아 케이크 한조각 구매하고, 얼그레이 케이크 한조각은 포장했습니다. 

 

버터크림색 문을 열고 들어가면 원목과 흰색 가구들로 이루어진 쌔임쌔임 내부를 만나볼 수 있어요. 요즘 버터색 카페가 많이 생긴거같은데 쌔임쌔임은 세가지 조합이 잘 어우러져있어서 어딜 사진찍어도 예쁘게 나왔어요.

메모지도 진짜 귀여운!

찻장위에 올려져있는 쌔임쌔임로고가 새겨진 머그컵도 예쁘고, 물잔도 예뻤어요. 굿즈로 판매하셔도 괜찮을 거같아요. 로고가 너무 예쁘고 어디나 잘어울려요.

 

얼그레이 케이크입니다. 색부터가 얼그레이 맛이 진하게 날거같은데요. 포크로 케이크를 뜨는 순간 푹신한 느낌이 났어요. 얼그레이 쉬폰케이크를 먹는 느낌입니다. 얼그레이 향과 맛이 진하고 많이 달지는 않았어요.  얼그레이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믿고 먹는 빅토리아 케이크입니다. 단단한 파운드케이크 식감에 촉촉한 버터크림이 발라져있는데 그위에 올라가있는 쨈(?베이커리를 잘알지못해서 시럽은 아닌거같고 소스..?우선 쨈이라고 하겠습니다.)이 정말 맛있어요. 라즈베리 맛이 나는 쨈이 적당하게 올라가있는데 다소 퍽퍽할 수 있는 케이크 맛을 라즈베리가 상큼하게 살려줘요.

 

포크로 한번에 잘 떠지지않지만 힘을 줘서 파운트 시트부터 라즈베리 쨈까지 함께 먹으면 달콤하고 맛이좋아요! 파운드 시트때문에 금방 질릴거같다고 생각했는데 버터크림과 라즈베리가 계속 케이크에 손이 가게 만들었어요. 

 

휘낭시에도 판매중입니다!
음료메뉴판도 첨부합니다.

지금도 포스팅 작성하는데 또 먹고싶네요. 다음에는 음료도 함께 먹고 빅토리아 케이크는 당연히 주문하고 다른 케이크나 타르트도 먹어보려합니다. 요즘 라인업에는 컵케이크가 잘안올라오던데 올라오면 다시 꼭 사먹으러 가겠습니다! 빅토리아 케이크가 먹고싶은 날엔 상수역 쌔임쌔임으로 끝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