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릉 에그드랍 EGG DROP 방문후기

2019. 10. 12. 21:36전국/서울

반응형

오늘은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에그드랍을 먹어보았습니다. 제가 에그드랍을 방문할 때마다 대기시간이 있어서 먹지 못하고 그냥 갈 수밖에 없었는데 오늘은 운 좋게 사람이 없어서 먹을 수 있었어요 보통 매장에 방문하면 10분 정도는 대기해야 했습니다.

 

 

에그드랍 선릉역점입니다.

 

 

에그드랍 선릉역점은 테헤란아이파크 앞 상가에 위치하고있습니다. 선릉역에서 찾아오시는 거라면 4번출구로 나오셔서 기업은행을 끼고 골목으로 들어오셔서 쭉 올라오시면 아이파크가 있어요 상가 가게들의 중간쯤에 위치합니다. 

 

 

 

 

 

 

 

 

에그드랍 선릉역점 영업시간입니다.
평일 저녁 7시로 영업시간이 변경되었습니다. 20191012기준

에그드랍 선릉역 영업시간은 평일 AM 7시 30분 - PM 7시/ 주말 AM 8시 30분 - PM 6시입니다. 초록창에 검색해보면 평일 8시가 마감으로 적혀있는데 당분간은 저녁 7시라고 합니다. 저는 많은 메뉴 중에 BEST라고 적혀있는 메뉴를 골랐습니다.

 

 

지금보니 여기에는 베스트라고 적혀있지않네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베이컨 더블 치즈입니다. 가장 기본으로 주문해봤어요. 기본으로 먹어보고 다음에 더 추가해서 먹어보려 합니다. 기계로 주문했고 영수증이 나오면 주문 완료입니다. 매장은 매우 작습니다. 기계 맞은편에 두 명이 앉을 수 있는 바 형식의 테이블이 있습니다

 

 

 

센스가 있네요

 

메뉴는 금방 조리되어 나왔습니다. 한입 베어 물었는데 안에 있는 스크램블 에그가 너무 뜨거워서 조심스럽게 먹었습니다. 스크럼블에그가 알차게 차있어서 뜨거운 거 잘 못 드시는 분들은 조심해서 드세요. 계란은 너무 부드럽고 좋아요. 베이컨도 너무 바삭하지 않고 촉촉해서 계란과 잘 어울렸어요. 위에 올라가 있는 치즈 또한 좋았고 저는 약간 이삭토스트처럼 식빵 두 개를 겹친 느낌이라고 생각했는데 네모난 식빵 모양의 빵의 윗부분만 조금 잘라서 안에 재료를 넣은 토스트였어요. 그래서 재료가 아래로 빠지지 않고 잘 잡고 먹을 수 있었습니다. 빵에서는 버터 냄새가 고소하게 났고 소스도 달고 좋았어요 빵 끝 부분까지 스며들어있어서 끝까지 심심하지 않게 먹었어요.

 

 

새로운 메뉴도 출시되었다고 하네요 갈릭버터 브레드도 맛있을 거 같아요. 다음에는 다른 메뉴도 먹어보겠습니다. 에그드랍 선릉역 방문 후기 끝📌

반응형